'); }
Feb
22
Posted on 22-02-2010
Filed Under (Uncategorized) by admin on 22-02-2010

first-snow-dec-251

 http://www.worldanimalday.org.uk/Ambassadors/Webpages/Korea-GinaMoon.asp

혹시 올 해 세계 동물의 날 에 관한 소식을 들으신 분들 계십니까? 

WAD- World Animal Day

2010년 10월 4일 이 바로 그 날 인데, 바깥쪽에서는 이 행사를 치르기 위한 준비들로 벌써 한창 입니다.

조금 쉽게 이야기 하자면 세계 동물의 날을 선정해서 전 세계에 있는 동물 보호협회들이 한데 마음을 모아  ‘독립만세’, 아니 이 경우에는 ‘동물만세’를 외치는 것이지요.

워낙 대대적인 운동이라서 남은 기간 220 여일 동안을 꼬빡 일해야만 할 것 같습니다.

많은 동호인들과 동물 보호 협회들 간의 효율적이고 긴밀한 관계가 더없이 필요한 때 입니다.

그리고 더 나아가 놀꺼리와 볼꺼리를 첨가하는 것도 잊어서는 안되겠지요.

‘동물만세” 를 외치는 즐거운 자리에 축제가 없어서야 되겠습니까?

너무나 영광스럽게도 저희 반달곰 프로젝트가 세계동물의 날 주최협회 WAD.org로 부터 한국의 동물들을 대표하는 한국 대사로 발탁 되었습니다.

http://www.worldanimalday.org.uk/Ambassadors/Webpages/Korea-GinaMoon.asp

열심히 하겠습니다.

우리 한국인들의 남다르고 독특한 정서는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경제성장의 기적뿐만 아니라, 동물애호의 선진국이 될 충분한 가능성이 있읍니다.

우수한 두뇌뿐 입니까?

우리는 자고로 평화와 축제를 사랑하는 민족으로 세세히 역사에 기록되어 왔습니다.

northern-lights

 

 

 

 

 

우리가 원래 동물을 학대하고, 곰 쓸개즙을 짜 먹고, 개와 고양이를 잡아먹는 민족이 아니었습니다.  잠시 잠깐 길을 잃은 것이지요.

이 모두는 우리 개개인들이 각성하고 잊혀진 도덕성을 되찾는 바로 그 날, 중단할 것입니다.

이 날이 오면 한민족의 역사는 바뀔것입니다. 비 온 뒤의 땅이 더 단단히 굳어지듯이  우리가 꼭 그처럼 될 것입니다.

이것이 우리 한국인의 운명 입니다.

저는 이 땅 위에 있는 모든 것을 사랑 합니다.

여러분!  다가오는 세계 동물의 날 을 위해 모두 같이 축배를 드십시다.

 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  

 SUPRISING KOREA! 의 슬로건을 한국을 대신하는 새로운 브랜드로 감히 외쳐 봅니다.

(0) Comments    Read More   
Post a Comment
Name:
Email:
Website:
Comments:
Security Code: